본문 바로가기
개편 전 글

볼드모트 경을 괴롭히는 123가지 방법

by milaero 2009. 9. 1.

123 Ways to
Annoy,Harass,Confuse
or
Generally Scare
LordVoldemort


당신은 죽거나, 혹은 최소한 크루시오 저주를 되풀이해서 맞을 수 있다.
Started by Amanda Lack (stars_planets_clocks), and added to by countless others

1. 그에게 '왜 그런 멋진 흉터가 없죠?'하고 묻는다.


2. 그를 비웃는다.


3. Beach Boys의 노래를 그에게 속닥거리며 그를 깨운다. 'Round, round, get around, I get around...'
(이 가사를 해석 할 수 없네요^.T; Get around가 뜻이 여러개인데다 볼디를 놀리는 거일테니 앞의 round가 둥글게로 해석될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4. 그에게 뜨게질을 해준다. 정말 끔찍한 것들을.


5. 그에게 한달 동안 캥거루 귀를 준다.


6. 죽음을 먹는 자들의 회의에서 웃으며 당신이 그에게 모든 걸 가르쳤다고 말한다.


7. 풍선껌을 불고 다닌다. 만일 그가 당신에게 뭐라고 하면, 거대한 풍선껌을 연속으로 분다. 마지막으로 그걸 터뜨려 사방을 더럽힌다. 


8. 겁쟁이 치킨과 춤을 춘다. (Funky Chicken)


9. 그가 마지막으로 목욕한 게 언제인지 묻는다.


10. 그의 계획이 또 실패할 때 머리를 토닥이고 꽃을 선물한다.


11. 만일 당신이 '아이로부터 사탕을 빼앗는' 같은 말을 할 필요가 있을 경우 반드시 '물론 우리 중의 누군가는 꽤 힘들겠지만.'하고 덧붙인다. 그를 똑바로 바라보면서.


12. 늦은 밤에 그의 침실 방문을 두드리고 도망친다.


13. 그를 '그 소년이 살아 남도록 내버려 둔자(The-Man-Who-Let-the-Boy-Live)'라고 부른다.


14. 어째서 어둠의 표식을 '조금 더 사회적으로 받아들이기 쉽게' 만들지 않았는지 묻는다.


15. 그보다 계획을 더 잘 세우는 치즈 덩어리를 만났었다고 주장한다.


16. 그가 끽끽 거리며 말할 때마다 그를 꼬집는다.


17. 힘내라고 응원한다.


18. 그가 겁을 주려고 할 때마다 말한다. '와우! 봐! 볼디가 재롱을 떨고 있어!(lookit. Voldie's got a twiggle!, 정확한 해석인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19. 그에게 하모니카로 노는 방법을 가르친다.


20. 음모를 세우는 동안 눈알을 굴리며 조용히 속삭인다. '당신은 실수했어요, 보스.' 혹은 '이게 당신의 장례식이 될 거에요.'


21. 그에게 비꼬며 아침 인사를 한다. '주인님, 오늘 특별히 위협적으로 보이시는군요!'


22. 그의 미들 네임을 비웃는다. '마볼로? 그게 뭐야? 세제 이름인가?'


23. '좋은 행동 차트'를 만들어 보너스 포인트와 황금 별을 준다. 


24. 그가 자는 동안 마카로 해리 포터와 비슷한 안경을 그려준다.


25. 한 시간 동안 끊임 없이 그의 방으로 빠르게 순간이동해 들어갔다 나갔다 한다. '휙' 들어왔다가 '휙' 나갔다가 '휙' 들어갔다가...


26. 그와 카드 놀이를 하며 그에게 묻는다. '어떻게 포커 페이스도 할 줄 모르면서 이길 수 있겠어요?'


27. 위급한 순간마다 그의 얼굴에 파티용 폭죽을 터뜨리고 달아난다.


28. '한 번이라도 여자친구가 있었던 적이 있나요? 한 번이라도?' 


29. 볼드모트와 해리 포터를 닮은 손가락 인형을 준비하고 해리가 승리한 장면들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식으로 재연한다. 반드시 끽끽 거리는 목소리로 해야한다.


30. 그가 어떤 방에 들어갈 때마다 먼저 들어가 웅장한 목소리로 그의 도착을 알린다. 


31.  그렇게 알리면서, 트럼펫 소리와 드럼롤 소리를 계속해서 낸다..


32. 그가 자신이 이렇게 된 이유를 이야기 하려 할 때마다 비꼬며 큰 소리로 외친다. '당신은 내 작은 심장을 도둑질해갔어요, 오 어둠이여!' 


33. 그에게 용기를 복돋아 준다. '행복한 생각을 해봐요!'


34. 볼드모트에게 그의 복수를 위한 계획과 전쟁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해 오라고 요구한다. 그리고 스펠링이 틀린 부분을 고쳐준다.


35. 퀴렐을 '숙주'로한 그의 선택을 비웃는다.


36. 요가 수업이 '그의 못된 버릇'을 고쳐 줄거라고 말한다.


37. 그의 머리에 각인 될 때까지 'Mr. 탬버린'을 부른다.


38. 그가 해리를 죽일 계획을 세우고 있을 때 '윙가르디움 레이보우사' 주문을 이용해 그의 머리 위에 전구를 띄워 껐다 켰다 한다. 그가 화를 낸다면 당신은 그저 도우려 했을 뿐이라고 말한다.


39. 그에게 끊임없이 자신의 분노를 억누르라고 이야기한다.


40. 그에게 스트레스 볼을 사준다.
(운동에 사용되는, 손에 쥐는 작은 공입니다.)


41. 그는 책 속의 인물임으로 결코 이길 수 없음을 알려준다.


42. 그를 '토미 보이(Tommy-boy)'라고 부른다. 


43. 만일 당신이 감동 받는 다면, 그를 '볼디 푸(Voldie-poo)'라고 부른다. 


44. 매 분마다 그의 팔을 세게 찰싹 때리며 '모기에요'하고 말한다.


45. 그에게 '터번 안에 있을 때가 더 보기 좋았는데.' 하고 말한다.


46. 그의 애완 뱀을 먹는다. 그에게도 조금 나누어 준다.


47. 그에게 그의 손가락을 뾰족하게 세우고 기대게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리고 '아아아아주 잘했어!' 하고 칭찬한다.


48. 그의 삶과 '스타 워즈' 사이에 대한 이상한 패러렐을 그리기 시작한다. 아주 긴 길이로. (Start drawing outlandish parallels between his life story and <Star Wars>. Talk at great length.)


49. 볼드모트를 경외의 시선으로 바라보며 절대 시선을 돌리지 않는다.


50. 죽음을 먹는 자들에게 '임페리오'를 걸어 '모두 밝고 아름답도록'을 합창하도록 만든다.


51. 당신이 '웅장한 입장'이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마다 그를 색종이와 쌀로 목욕시킨다. (머리에 뿌린다는 거 같습니다.ㅋㅋ)


52. 모든 죽음을 먹는 자들의 가면을 반짝이고 아름다운 색으로 칠해논다.


53. 그에게 생일 파티 테마의 'Carebears(팬시 캐릭터)'를 던진다.


54. 그에게 스네이프가 진짜 하는 일을 알려준다.


55. 가끔 그에게 그가 어떻게 그 늙은 덤비를 무서워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고 공손하게 이야기한다.


56. 그가 '무서운 분위기'를 잡으려고 할 때마다 높은 톤으로 '켈리포니아 드림'을 부른다.


57. 그와 식사를 할 일이 생긴다면, 포크로 드럼을 두드리고 음식을 가지고 장난을 치고, 그리고 당신의 초코 우유에 거품을 불어 넣는다.


58. 그에게 당신과 함께 폴카 댄스를 추자고 권유한다.


59. 그와 얘기하는 동안 '활발하게 떠오르는 데이지'나 '아기의 엉덩이처럼 부드러운' 같은 귀여운 단어를 가능한한 많이 사용한다.


60. 볼드모트에게 ' 사악한 방법을 이용해 힘으로 복수를 하려는 것’은 좀 촌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냐고 물어본다.


61. 볼드모트에게 당신과 '트위스터' 게임을 하게 만든다.


62. 그에게 '런던에 좋은 치료사를 알고 있는데...'하고 말한다.


63. 타퍼웨어 모임에 들어간다. 그리고 볼드모트가 내내 거기에 앉아 있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64. 그에게 당신은 그보다 훨씬 악마같은 사람들을 수없이 많이 만났었다고 말한다.


65. 그의 테디 베어를 숨긴다. 그러면 그는 항상 울게 되어 있다.


66. 그에게 화분을 준다. 그리고 볼드모트가 물을 주지 않아 그것이 죽으면 매우 화를 낸다.


67. 볼드모트의 지팡이를 훔쳐서 파묻는다.


68. 그리고 루시우스가 그랬다고 말한다.


69. 리타 스키터에게 볼드모트와 어떻게 하면 만날 수 있고 그가 어딨는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준다.


70. 그가 완전히 살아있는 게 아니라는 걸 상기시킨다.


71. 그에게 테마 송을 지어 준다. 그리고 볼드모트가 뭘 하려고 들거나 말하려 들 때 마다 지겹도록 불러준다.


72. '그런 이유로' 드레이코 말포이의 희생을 제공하겠다고 말한다.(?) (Offer to sacrifice Draco Malfoy 'to the cause.')


73. 볼드모트에게 잠자리에서 읽을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미운오리새끼>를 포함하여.


74. 해리 포터가 그의 아들이라고 모호하게 암시한다.


75. 그가 뭔가 비열한 짓을 했을 때마다 팔장을 끼고, 손가락을 까딱이며 말한다. "지금 말이지, 살라자르가 네가 한 행동에 찬성할 거라고 생각해?"


76. 볼드모트에게 어떻게 그 '귀엽고 순진하고 사랑스러운 작은 소년'머리카락 하나라도 해치려는 생각을 할 수가 있느냐고 물어본다.


77. 웜테일이 그에게 반했다고 말한다.


78. 모든 말의 끝에 "예언에 따라"하고 덧붙인다.


79. 혐오스럽고 썩어가는 죽은 것들을 그의 주위에 늘어놓는다. 그리고 그것이 '아르마테라피(방향 요법)'라고 주장한다.


80. 그에게 질문을 할 때는 'Riddle me this(이게 날 궁금하게 해요)!'하고 말한다. 'Riddle'을 강조하여.


81. 그가 협박할 때 조금도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그를 괴상한 지인 정도로 취급하면서.


82. 아무때나 그를 끌어 안는다.


83. 볼드모트를 소년 야구 리그에 등록한다.


84. 그에게 왜 벌집 크기의 수염을 가진 연약한 노인을 무서워하는 지, 그리고 왜 아기와 싸우지 못하는지 묻는다.


85. 그에게 계속해서 비스킷을 던진다.


86. 세계를 정복할 계획을 세운 사악한 지도자란 '처녀의 일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87. 아르고스의 도독질을 인용한다. 그가 언젠가 마법 세계의 지배자가 될 거라고 이야기하면서. (Quote Argus Filch. Insist HE will one day rule the wizarding world.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T; 신화에 해박한 편이 아니라서;)


88. 볼드모트라는 이름이 포터나 덤블도어 만큼 권위를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큰 소리로 의아해 한다.


89. 그가 하는 모든 말을 노래 부르는 어조로 따라한다.


90. 그가 하는 모든 행동을 과장된 행동으로 따라한다.


91. 볼드모트에게 소네트를 지어 보낸다. 


92. 매일 아침 볼드모트가 당신을 도와 신문의 크로스워드 퍼즐을 풀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93. 그에게서 몇 발자국 떨어져 걸어다니며 그가 만진 모든 것에 살균제를 뿌린다. 


94. 사람들에게 '사실 그는 굉장히 다정해요.' 하고 말한다.


95. 그를 정신분석한다. 그리고 볼드모트가 '약한 우울증'과 '약간의 정신 분열증'을 보인다고 결론 짓는다.


96. 그의 대머리를 비웃는다.


97. 그가 나쁜 짓을 하고 있는 상황에 미소 지으며 크게 말한다. '누가 널 사랑하겠니, 볼디?' 


98. 볼드모트를 취하게 만든다.


99. 죽음을 먹는 자들이 서있는 앞에 밴조(악기입니다.)를 끌고나와 ‘쿰바야’를 연주하기 시작한다.


100. 그가 당신을 쫓도록 한다. 죽음을 먹는 자의 로브를 쓰고 그를 약올리면서.


101. 해리포터가 되어 살아 남는다.


102. 그의 나쁜 음모에 대해 이야기 할 때마다 기침하는 척 하면서 '실패할걸' 혹은 '멍청하긴'하고 말한다.


103. 볼드모트를 '챔피언'혹은 '호랑이'라고 부른다. 당신 스스로를 '코치'라고 말하면서.


104. 세 가지 단어 : 포터 꼭두각시 친구들 (Three words: Potter Puppet Pals.)


105. 볼드모트에게 그의 마늘 향 비누가 어디있는지 묻는다.


106. 그에게 당신과 함꼐 부활절 달걀을 칠하자고 권한다.


107. ...크리스마스에.


108. 볼드모트를 빗속에서 당신과 춤추게 만든다.


109. 그리고 이것이 그의 영혼을 깨끗하게 할 거라고 주장한다.


110. '실수로' 그를 이발하는 계획을 짠다.


111. ..비록 그가 대머리라도.


112. 그가 무슨 말을 할 때마다 공격적으로 반응한다.


113. 볼드모트가 당신에게 명령을 내릴 때, 멍하니 침을 흘리며 그를 바라본다.


114. 스트리킹(벌거벗고 대중 앞을 달리는 것)에 그를 초대한다.


115. 해리를 죽인다.


116. 다음 발렌타인 데이에, 그의 은신처를 꾸민다.


117. ..당연히 데코레이션은 핑크와 프릴로 해야 한다.


118. 마이클 잭슨과 똑같은 성형 수술을 한 것은 완전히 끔찍한 생각이었다고 말한다.


119. 그가 자는 동안 손톱을 핫핑크 색으로 칠한다. 그리고 영구 부착 마법을 걸어 그걸 영원히 지우지 못하도록 한다.


120. 당신이 그를 볼 때마다 손으로 당신의 눈을 덮고 비명을 지른다. "이게 불타고 있어요!!"


121. 흉터 모양의 쿠키를 구워 볼드모트에게 준다. 그리고 고의적으로 그 모양으로 구운 게 아니라고 주장한다.


122. 그의 검은 로브를 핑크 파자마로 바꾼다.


123. 오늘이 Opposite day라고 주장하고 그의 이마에 번개 모양을 그려 넣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