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CT, 컴퓨터/스마트기기, 사물인터넷 (Connected device)

Apple 제품에 대한 피드백 하는 방법

by milaero 2013. 6. 12.

안녕하세요!

Chansol(舊 milaero)입니다.


어제 WWDC 2013에서 Mac OS X Mavericks와 iOS7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은 베타이지만, 이에 대한 건의나 의견 또는 버그 리포트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모든 Apple 제품에 대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iOS7과 Mac OS X Mavericks의 경우, Apple Developer 계정에 가입하신 분은 Apple Developer Website에서 진행 하시고, 그렇지 않은 분 만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 해 주세요.


우선 http://www.apple.com/으로 접속합니다.


크게 보려면 사진을 클릭


메뉴에서 'Support'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크게 보려면 사진을 클릭


Support Page의 맨 하단(푸터)에서 'Contact Us'를 클릭합니다.


크게 보려면 사진을 클릭


접속 후에, 사이드바에서 Product Feedback(제품 피드백)을 클릭합니다.


크게 보려면 사진을 클릭


목록에서 건의할 Apple 제품을 선택합니다.


크게 보려면 사진을 클릭


이 페이지가 뜨면 이 곳에서 건의를 하시면 됩니다. 피드백 유형 역시 영문으로 되어있는데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어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Apple 제품에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iOS7의 아이콘 등도 많은 건의가 있으면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Apple 지도에서 독도 표기 문제도 Map App에서 직접 리포트도 가능하지만 이 곳에서도 리포트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

댓글